조회 수 1621 추천 수 0 댓글 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
하하...

제 친구가 제작했어요 ㅋㅋ

마지막 크레딧에 저도 나와요 ㅋㅋ

Who's 귀챠니즘

profile

현재는 무소속, 귀챠니즘입니다~ (스룻 소속이라면 스룻 소속이긴 하지만 뭐,,)

경력)

스룻 클라이언트 개발

WebShop, WebCommander, AntiHorseSteal, AntiSwear, ChatConnector 플러그인 개발

  • ?
    위더맨 2014.02.18 06:57
    옼ㅋㅋ 근데 동영상 비율이 21:9(?)네요 (영화처럼)
    상당히 고퀄리티
  • profile
    Octa 2014.02.18 09:07
    오! 고퀄이네요!
  • profile
    공책상자 2014.02.18 09:32
    이쯤되면 귀챠니즘님의 학교는 도데체 뭘 하는거길래 능력자가 많은건지 궁금해지는 1인입니다.
    (능력개발...퍽)
  • profile
    YSWBJGeCool 2014.02.18 18:55
    이거 방금 웃긴대*이라는 곳에서 "만렙주임원사"라는 닉넴을 가진분이 올리셨든데
    마지막 어디서 나와요?? 되게 궁금하넹~
  • ?
    헹츠 2014.02.21 08:47
    볼때마다 기분좋아지네요...
    고퀄 짱짱맨..
    편집기술배우고싶다..

유머게시판

유머 목적으로 자유롭게 작성가능한 곳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265 초딩때 한번쯤 해본?ㅋㅋ 3 file 니셜 2013.11.26 1391
264 길막의 진리 1 file 니셜 2013.11.26 1267
263 범인은 당신이야 1 file 니셜 2013.11.26 1158
262 추위에 강한 동물ㅋㅋtop3 5 file 니셜 2013.11.26 1255
261 최후의 날 2 inthenether 2013.11.26 1145
260 가위바위보 2 inthenether 2013.11.26 1362
259 1 inthenether 2013.11.26 1334
258 펭귄들의 장난 1 inthenether 2013.11.26 1319
257 축구 1 inthenether 2013.11.26 1361
256 TV 1 inthenether 2013.11.26 1493
255 폭풍발사 inthenether 2013.11.26 1275
254 똑같잖아! 1 inthenether 2013.11.26 1193
253 방과폭발 1 inthenether 2013.11.26 1348
252 퉁퉁이헐크 1 inthenether 2013.11.26 1376
251 가장센 카드 2 inthenether 2013.11.26 1523
250 빈나리자 1 inthenether 2013.11.26 1200
249 뱃살파워 1 inthenether 2013.11.26 1350
248 불댄스 1 inthenether 2013.11.26 1518
247 다리잘림 1 inthenether 2013.11.26 1052
246 해냇어요 1 inthenether 2013.11.26 1346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... 22 Next
/ 22
누군가가 채팅방에서 당신을 호출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