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.08.17 21:20

마을이름 투표

조회 수 801 추천 수 0 댓글 1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마을이름 투표

메플 헤네시스? 같은 마을: 레아브로, 류리에나, 휴메른, 슈메른, 슈넨

현대식 도시:게슬, 류스, 젠, 류크스, 베론, 쥬크스

자연의 도시:슈아룬, 쥴레이노, 베로네, 소후나, 슈베노, 르아네스

사막마을:튜란, 게네브, 듀란, 모룬, 멜라네, 데부스, 게벤

얼음의 마을:슈에네른, 슈에네, 체아브론, 젤라브로

여신의 마을:히브레아, 슈메헤른,  페류아나

여신의 성:페류안, 류베르네, 슈스케, 류벤, 쥴레논, 헤베루요

오피(코인님)도시 코인마을

  • profile
    Cherry 2014.08.17 21:21
    저는 개인적으로 르아네스 마을이 맘에들긴 한다만 ㅠㅜ
  • profile
    Cherry 2014.08.17 21:21
    히브레아 마을도 꽤? 괜찮고요 ㅋ
  • ?
    인간의인생 2014.08.17 22:06
    저는 슈베노가 좋을것 같네요
  • ?
    YP 2014.08.17 22:36
    알곤퀸,올더니,보한,듀크스,브로커
  • profile
    WebEngine 2014.08.18 00:01
    슈.. 슈스케를 보았다.
  • profile
    Stellion 2014.08.18 15:09
    슈스케도 있네 ㅋㅋㅋ
  • ?
    samsung195 2014.08.18 00:49
    혹시 불과 관련있는 건 없나요? 이중에서는 종합한 결과 3가지가 있는데여 그것을 합치면
    코베르노 가 되거든요 합친 재료는 코인 마을, 류베르네, 슈베노
  • profile
    Stellion 2014.08.18 15:09
    이름들이 다 거기서 거기같습니다만...ㄷㄷ
  • profile
    코인천국 2014.08.19 04:43
    어허.. 거기서 거기가 아님 가장 마지막에 코인 마을 있잖아!
  • profile
    Stellion 2014.08.19 06:51
    아하...?
    그냥 이름 만들기전의 이름인것같아서요 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코인천국 2014.08.19 04:45
    코인마을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^^
    하지만 정말로 코인마을로 하시면 안되요~~
    저작권있어요.ㅋㅋ 저작권말고 다른거인가.. 하여튼 마음대로 쓰시면 안되요.ㅋㅋ
    일단 저작권이라고 하고.. 저작권료= 1일 다이아몬드1개(블럭 아님)ㅋㅋ
  • profile
    Stellion 2014.08.19 06:52
    오피님이 유저들한테 저작권핑계로 삥을뜯으려한다요
  • profile
    코인천국 2014.08.19 08:53
    서버유지비를 아무도 안줌... T.T
    실제 다이아몬드면 좋겠구만....ㅋㅋ
  • profile
    Octa 2014.08.20 03:39
    글쌔요.. 정말 그렇다면 저흰 부자!!!!!!!!!!!
    라기보단 다이아값이 폭락할겁니다.
  • profile
    Stellion 2014.08.20 06:47
    ㅋㅋㅋ서버유지비...이젠 후원도 안하니까 돈이 남지않겠군요 ㅋㅋ
  • profile
    Cherry 2014.08.23 03:38
    저 곧 후원할거에요!
  • profile
    magolor(마버로아) 2014.08.24 02:27
    알카니아
  • profile
    Cherry 2014.08.27 04:27
    알카니아 마을...매우 좋군요 당첨!(회의를 해보고 정할게요 ㅎㅎ)

자유게시판

자유로운 게시글 작성이 가능한 곳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2387 스타일루트 자체 회원 통합 플러그인 개발 현황 2 IODES 2014.09.04 721
2386 럽라 삽질 증발 했네요 ㅋㅋ. 3 file 새하얀구름 2014.09.03 677
2385 9시 등교 짱짱맨 7 Comiclish 2014.09.01 544
2384 카우맨의 친구가 2 file Stellion 2014.09.01 564
2383 닌텐도 3DS 후속기기 소식입니다 6 file 위더맨 2014.08.30 2727
2382 대체휴일 만세만세 9 akzmp 2014.08.29 641
2381 낙서 file Comiclish 2014.08.29 1597
2380 네이트온 광고를 없애 보았습니다. 2 file 새하얀구름 2014.08.28 795
2379 1.8 정식릴리즈... 22 위더맨 2014.08.27 1052
2378 이제 모든 유저가 VIP 명령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... 8 IODES 2014.08.25 815
2377 [공지] 서버 불법성 논란에 대한 입장 및 계획 10 IODES 2014.08.24 838
2376 좋은 소식입니다! 4 file inthenether 2014.08.24 810
2375 [공지] 친목 행위 금지를 위한 경어 사용 의무화 ... 8 IODES 2014.08.23 635
2374 마을 설계도 from cherry 11 file Cherry 2014.08.23 724
2373 주문한 책들이 왔습니다! 8 file IODES 2014.08.22 682
2372 안녕하십니까 ㅎㅎ 10 수올다크 2014.08.22 566
2371 IG's Diary×5 : 100일!! 7 file IG 2014.08.20 554
2370 오류있는듯합니다. 2 file Octa 2014.08.20 590
» 마을이름 투표 18 Cherry 2014.08.17 801
2368 헐 어제 팀포에서 리븐님봣음 4 토마토 2014.08.15 681
Board Pagination Prev 1 ... 7 8 9 10 11 12 13 14 15 16 ... 131 Next
/ 131
누군가가 채팅방에서 당신을 호출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