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-03-17_18.57.27.png

(사진 제목 : 하늘을 나는 코인천국의 천리마)



부제 - 공책상자의 잡담상자 ep.03 - 운영진


안녕하세요^^

고민고민하다 운영진 후보로 등록했다 운영진(오피)가 된 공책상자입니다.


음 일단 저에게 표를 던져주신 분, 그리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먼저 전하고요,


다름이 아니라

2014-03-17_19.31.02.png

자 여기는 스폰입니다. 네 스폰이에요



여기서 땅 아래로 내려가면(?!)


2014-03-17_19.31.10.png

짜잔! 스폰 아래에 이런 공간을 만들어봤습니다!

뭔가 계산에 오류가 있었을거같은데 무시하고요.


첫번째 사진 보시면 지옥 포탈이 사라졌는데 그거를 여기로 내렸어요.

몹이 침입하는걸 막기 위해서요.

그런데 돼지좀비는 오더군요 ㅋㅋㅋㅋㅋ


머 그건 됐고요.

2014-03-17_19.31.52.png

이 발판을 누르면 약 0.2~1초 후에 아래로 내려갑니다.

어렵지 않아요.

이 0.2~1.0초동안은 발판을 누른것이 진짜 사람인지 확인해줍니다.


2014-03-17_19.31.38.png


우왕 굿

네 그렇습니다.


그럼 이만!


아 그리고 나는거에 중독(?)이 됬나봐요 ㄷㄷ

  • profile
    리븐 2014.03.18 03:55
    오오 축하드립니다^^

    앞으로 지옥을 갈때는 뭔가 색다르겠군요~
  • profile
    공책상자 2014.03.18 03:57
    +아 여러분, 저기 빈공간에 추가하고 싶은걸 말해주세요!
  • profile
    리쿤이 2014.03.18 04:53
    우와!! 오피 부럽다!!!
    근디 정확하게 오피는 뭐하는 거에요??
    아 맞다.. 오피 축하드려요!!!
  • profile
    ender5420 2014.03.18 06:09
    유즈님..커맨드를 쓰시다니..부러워요.......

    Ps궁금한거 있는데...혹시1.7.2복돌 있으세요?
  • profile
    공책상자 2014.03.18 06:10
    이...있긴 있어요
  • profile
    ender5420 2014.03.18 06:12
    왤케..애메모호 하게...
    유주님 친구 맺게..카톡 아이디점...
  • profile
    공책상자 2014.03.18 06:19
    쪽지 1분안에 보낼께요
  • profile
    ender5420 2014.03.18 06:20
    넹..빨랑 보내주 세요..ㅎㅎ
  • profile
    공책상자 2014.03.18 06:20
    는 이미 보냈네요 ㅋㅋ
  • profile
    ender5420 2014.03.18 06:21
    그럼 이제 카톡보세요..ㅎㅎ

자유게시판

자유로운 게시글 작성이 가능한 곳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2757 히익! 3 인덱스 2013.10.29 1435
275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베타키 나눔합니다!! 16 file 위더맨 2015.03.27 951
2755 히든님은 나에게 돈을 안갚은 죄로 인하여 ㅋㅋ 카우맨05 2012.10.07 1420
2754 히든님아 죄송합니다 (사과글ㅜ.ㅜ) dflkjasd 2012.09.29 1903
2753 흡흡~ 오랜만이네요~ 24 in페르노 2014.04.27 700
» 흠냐... 10 file 공책상자 2014.03.18 928
2751 흠...뭔가 고민중... Stellion 2012.04.20 2102
2750 흠..... 6 YAHO 2014.01.06 773
2749 흠.... 1 YAHO 2014.01.24 839
2748 흠... 화이트 리스트 등록 부탁드립니다. snowㅡlink 2013.01.06 1363
2747 흠... 글이 별로 없네요. IODES 2012.06.24 2275
2746 흠... 2 발그레녀 2013.07.30 2191
2745 흠.. 요즘 2 Octa 2013.11.08 1273
2744 흠.. 스탈룻은 제 블로그랑 Octa 2014.01.23 2026
2743 흠.. Stellion 2012.09.11 1059
2742 흠 ㅋㅋㅋㅋ 7 이거닉입니다ㅋ 2013.11.28 1314
2741 Stellion 2012.10.12 1436
2740 3 Stellion 2013.06.08 1393
2739 흙흙 접속하고픔ㅠㅠ 앙팡 2012.04.30 1897
2738 흔한 챠몽님의 아이디어 5 YAHO 2013.12.25 839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38 Next
/ 138
누군가가 채팅방에서 당신을 호출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