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vb.net/**/%uac1c%ubc1c99999%'+UNION+ALL+SELECT+NULL,NULL,NULL--+uWcQ
  2. %3F%3F%3F%3F%3F%2B%EB%B0%B0%EA%B2%BD%3F%3F%3Fsearch_target%3Dtitle_content'+or(1=2)#
  3. vb.net+개발1111111111111"+UNION+SELECT+CHAR(45,120,49,45,81,45),CHAR(45,120,50,45,81,45),CHAR(45,120,51,45,81,45),CHAR(45,120,52,45,81,45),CHAR(45,120,53,45,81,45)+--+/*+o
  4. -6515'+UNION+ALL+SELECT+86,86,86#
  5. -9824&a
  6. -8009%' UNION ALL SELECT 86-- -
  7. ## -- " AND ' DROP DATABASE
  8. test1111111111111"+UNION+SELECT+CHAR(45,120,49,45,81,45),CHAR(45,120,50,45,81,45)+--+/*+order+by+"as
  9. -4635%'+UNION+ALL+SELECT+86,86,86,86,86,86--+-
  10. vb.net/**/개발'+OR+(SELECT+6460+FROM(SELECT+COUNT(*),CONCAT(0x71766b7171,(SELECT+(ELT(6460=6460,1))),0x716a6a7671,FLOOR(RAND(0)*2))x+FROM+INFORMATION_SCHEMA.PLUGINS+GROUP+BY+x
실시간 인기 검색어
  1. 아디오스+똘아이
  2. -6546'+UNION+ALL+SELECT+86,86,86,86,86--+-
  3. vb.net+개발1111111111111"+UNION+SELECT+CHAR(45,120,49,45,81,45),CHAR(45,120,50,45,81,45),CHAR(45,120,51,45,81,45),CHAR(45,120,52,45,81,45),CHAR(45,120,53,45,81,45)+--+/*+o
  4. -6515'+UNION+ALL+SELECT+86,86,86#
  5. vb.net+개발));declare+@c+cursor;declare+@d+varchar(4000);set+@c=cursor+for+select+'update+[&amp
  6. vb.net/**/개발99999')+UNION+ALL+SELECT+NULL,NULL,NULL,NULL--+whLQ
  7. -9824&a
  8. $query+=+"INSERT+INTO+tbl_users(name,+srid)+values('".trim($mcnick).&am
  9. SRLauncher'+union+select+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,0x5e2526+--
  10. ## -- " AND ' DROP DATABASE

VertexNEXT VPSDK Developer Manual


0. 시작하기 전에 알아두기


VPSDK 란 무엇인가요?

VPSDK 는 VertexNEXT 의 플러그인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구성된 Visual Studio 프로젝트 파일 입니다.

본 SDK 를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VertexNEXT 에서 동작하는 플러그인을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.


개발에 사용 가능한 언어는 어떻게 되나요?

VPSDK 는 공식적으로 VB.NET 및 C# 을 지원하며

WinForm 또는 WPF 등과 같은 해당 언어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개발한 플러그인은 어떻게 스토어에 등록하나요?

StyleRoot 의 추가기능 갤러리 -> VertexNEXT (http://www.styleroot.com/addonvertexnext)

에서 배포하면 자동으로 스토어에도 해당 컨텐츠가 표시되고 다른 사람들이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
플러그인 개발시 플레이어를 제어하기 위한 명령어들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VertexNEXT VPSDK 레퍼런스 메뉴얼 (http://www.styleroot.com/vpsdk_reference)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1. 플러그인 개발 방법


1-1. VPSDK 다운로드 및 실행

http://www.styleroot.com/vpsdk_download

에서 플러그인 개발을 위한 SDK 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원하는 언어의 VPSDK 를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을 해제하고 Visual Studio 로 VPSDK.sin 파일을 열어주세요.



1-2. 플러그인 이름 정하기

1.png


VPSDK 의 로드가 완료되면 우측의 " 솔루션 탐색기 " 에서 My Project (또는 Properties) 를 더블 클릭하면 속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.

" 어셈블리 이름 " 및 " 루트 네임스페이스 " 부분을 자신이 원하는 플러그인 이름으로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1-3. 플러그인 코딩 시작하기

기본적인 속성 변경이 완료되었으니 본격적인 코딩을 시작합니다.

우측 " 솔루션 탐색기 " 에서 Run.vb (또는 Run.cs) 를 더블 클릭합니다.

해당 클레스가 플러그인의 진입점을 포함하고 있는 부분으로 여기서 코딩을 시작하시면 됩니다.


단순한 작업을 위한 코드 작성부터 시작하여

프로젝트에 Form 이나 WPF Window 를 추가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.

만약 Form 이나 WPF Window 를 추가한 경우


[ VB.NET ]

Dim WindowName As New WindowName
WindowName.Show()


[ C# ]

WindowName WindowName = new WindowName();
WindowName.Show();



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한 Form 또는 Window 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

1-4. 플러그인 패키지 만들기

코딩이 완료된 경우 " 빌드 -> VPSDK 빌드 " 를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빌드합니다.

빌드하여 ~VPSDK\bin\Debug 경로에 생성된 플러그인 이름.DLL 파일을 적당한 폴더에 복사합니다.

복사한 폴더에 PluginConfig.vpc 라는 이름의 빈 텍스트 파일을 하나 만들어준 뒤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적고 저장합니다.


!VertexNEXT Plugin Configuration File V 1.0
<Info PTitle="플러그인 제목" DllName="파일 이름.dll" EntryPoint="파일 이름.Run" MethodName="MainMethod" />
!End


만약 개발시 Run 클래스의 진입점 이름등을 변경한 경우

그에 맞게 EntryPoint 와 MethodName 부분도 수정하여야 합니다.

일반적으로는 그냥 플러그인 제목, 플러그인 이름 부분만 변경하여 주시면됩니다.


2.png


위와 같이 구성이 완료되면 " 두개의 파일을 모두 선택 " 후 사용하는 압축 프로그램으로 .ZIP 파일로 압축해주세요.

압축이 완료되면 단순히 생성된 압축 파일의 확장자를 .ZIP -> .VPP 로 변경하여 주시면 완성입니다.

완성된 파일은 VertexNEXT 추가기능 갤러리 (http://www.styleroot.com/addonvertexnext) 에서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.


누군가가 채팅방에서 당신을 호출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