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ertexNEXT VPSDK Reference Manual

 

 

/* CLASS */
IPCWindow : 플레이어와 양방향 통신을 수신하는 창입니다.
Run : 플러그인의 시작 진입점 입니다.
VPReference : 플러그인 개발 편의를 위한 기본 레퍼런스 모듈 입니다.

 

 

/* COMMAND USE */
Command("Target_Command")

- 해당 명령을 실행하고 결과를 반환하지 않습니다.

만약 Set 과 같이 값 지정이 필요한 명령의 경우 : 를 사용하여 값을 입력합니다.

 

GetCommandResult("Target_Command")

- 해당 명령을 실행하고 결과를 String 형식으로 반환합니다.

주로 Get 과 같이 정보 반환이 필요한 명령의 경우 사용합니다.

 

참고: C# 의 경우 VPReference.Command(); 및 VPReference.GetCommandResult(); 방식으로 사용

 

 

/* COMMAND LIST */
Assembly_Get_Version
- 메인 어셈블리의 버전을 불러옵니다.

 

Player_Get_Title
- 플레이어의 재생중인 곡의 제목을 가져옵니다.

 

Player_Get_Artist
- 플레이어의 재생중인 곡의 음악가를 가져옵니다.

 

Player_Get_Lyrics
- 플레이어의 현재 가사를 불러옵니다.

 

Player_Get_LyricsAll
- 플레이어의 현재 곡의 전체 가사를 불러옵니다.

 

Player_Get_PlayStatus
- 플레이어의 재생 상태를 불러옵니다.

0 : 없음
1 : 재생
2 : 일시 정지

 

Player_Get_PlayTime
- 플레이어의 재생중인 시간을 가져옵니다.

 

Player_Get_PlayTotalTime
- 플레이어의 재생 총 시간을 가져옵니다.

 

Player_Get_Volume
- 플레이어의 현재 음량을 가져옵니다.

 

Player_Get_IFYouTube

- 플레이어가 현재 YouTube 영상을 재생중인지 Boolean 형식으로 반환합니다.

 

Player_Get_VUMeter

- 플레이어의 재생중인곡의 현재 출력 레벨을 0 에서 100 사이의 Integer 형식으로 반환합니다.

 

Player_Set_PlayTime:PlayTime
- 플레이어의 재생중인 시간을 설정합니다.

PlayTime 은 0 ~ PlayTotalTime 사이의 값입니다.

 

Player_Set_Volume:Volume
- 플레이어의 음량을 설정합니다.

Volume 은 0 ~ 100 사이의 값입니다.

 

Player_Control_Play
- 플레이어의 재생 버튼을 호출합니다.

 

Player_Control_Pause
- 플레이어의 일시 정지 버튼을 호출합니다.

 

Player_Control_Next
- 플레이어의 다음곡 버튼을 호출합니다.

 

Player_Control_Back

- 플레이어의 이전곡 버튼을 호출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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